박칼린 총감독, 인천장애인AG 출연자 공개 오디션

2014인천장애인AG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총감독을 맡고 있는 파인애플홀딩스 박칼린이 개폐회식에 출연할 연기자를 모집하기위한 대국민 오디션을 진행한다.

2014 인천장애인 AG 개폐회식은 ‘Impossible Drives Us.(그 무엇도 우리를 멈출 순 없다.)’란 주제로 불가능을 극복한 모든 사람들의 삶을 축하함과 동시에 삶과 열정을 감동의 드라마로 재현하기 위해 문학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개폐회식 총감독 박칼린은 100여명의 연기자를 모집하기 위한 대국민 공개 오디션을 통해 국민이 직접 참여하고 뜻 깊은 추억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기존 개폐회식의 틀을 깨는 획기적인 무대를 계획 하고 있다.

오디션은 8월 4일까지 접수 진행되며, 서류심사 이후 면접심사에서 박칼린 총감독이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중순부터 일정기간 연습을 한 후 오는 10월 18일 개회식과 24일 폐회식 주제공연 7개 부분에 출연하게 된다.

박칼린 총감독은 “이번 공개 오디션으로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대한 국민의 관심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대회 개폐회식 공연이 국민과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국민들이 개폐회식 행사와 함께 대회에도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Categories: 미분류

Leave a Reply